Mastertaste사의 주문생산 위한 식물성 추출물 [News List]  


신규 기술을 통해 새로운 천연 추출물 라인 개발

 

Mastertaste사는 특정 아로마(향기) 그룹을 분리해 낼 수 있는 공법을 이용하여 새로운 천연 식물성 추출물 라인을 개발하였으며, 음료나 유제품에 사용할 수 있도록 맞춤형 제품에 혼합하였다. 

Kerry그룹 향미 및 향미 소재 사업부인 Mastertaste는 자사 Botanical Collection라인을 통해 알로에, 오렌지 꽃, 사프란 및 복합 블랜드를 포함, 향미 및 향미 소재로서 90여 가지 이상의 식물성 추출물을 공급하고 있다. 주된 용도는 음료 – 알코올 및 비 알코올 음료- 와 유제품, 특히 건강에 역점을 둔 제품에 이용될 것으로 기대된다.

Mastertaste의 이탈리아 Turin 지사의 수석 향료 전문가인 Vittorio Pregno는 자사 신규 제품의 주된 차별성으로 주문 생산을 강조하였다. 

“추출에 앞서 마른 허브 및 스파이스를 혼합하는 것과 달리, 우리 기술은 단일 식물을 추출하여 복합 혹은 주문생산 완제품을 위해 이들을 혼합할 수 있는 능력을 제공한다.”

원료 소재 기업들은 점점 더 자사 제품의 사용에 대해 많은 연구 개발을 요구하고 있으며, Mastertaste는 이러한 도전에 맞서고 있다. 그러한 전략은 자사 매출력을 웃도는 소비자-응대 층을 만들어내고, 단일 규격품을 공급하는 경쟁업체들에 대한 보다 강력한 입지를 구축 시킨다. 

주요 협력 지역 중 한 곳은 서로 다른 추출물을 특정 향(노트)으로 혼합하고 있다. 이는 이탈리아 술, limoncello나 vermouth (베르무트) 같은 특징적인 맛의 복제를 가능케 할 수 있다. 

신규 라인의 추출물 대부분이 색을 입히거나 무색 증류로 이용가능 하다. 

이 업체는 추출 공정에 하이드로-알코올 주입법이 포함되며, 증류의 마지막 단계는 모든 용매 잔류의 회복을 가능케 할 수 있다고 설명하였다. 

다음, fractions은 가장 좋은 감각적 펀치를 담기 위해 함께 혼합된다.

안정성을 높이고 아로마 특성의 연장시키기 위해, Mastertaste는 초강력 여과기법을 사용한다. 이를 통해 “고 순도 추출물을 얻을 수 있다고 한다.


일반 식물과 함께, Mastertaste는 honeybush같은 잘 알려지지 않은 식물과 특별한 차의 추출물 개발에도 역점을 두고 있다고 말한다. 이국적인 맛을 찾는 소비자들의 기호는 물론 건강에 좋은 모든 것들에 대한 높은 관심도에 있어 이러한 기술혁신은 중요하다.

회사에서는 맛에는 영향을 주지 않으면서 식품 내 감미료와 소금함량을 줄이는데 도움이 되는 새로운 기술을 도입한 후 새로운 식물성 제품 라인에 대한 광고는 오래 걸리지 않았다. 

업체는 “이것은 특정 응용분야에서 호감이 가는 제품을 만들어 내기 위한 기본적인 결합이다.”라고 말했다.

Mastertaste의 향료 담당 기술부사장, Markus Eckert박사는 이들 기본 구성물들은 모두 GRAS 합격된 향료 소재들로 자사 포트폴리오에 의한 것으로 식물성 추출물, 식품추출물 및 시트러스 유도 원료라고 말했다. 

주문 생산 방식은 주된 판매 포인트로 “고객들이 Mastertaste사의 Flavor Modulation Technology를 선택한다면, 그들은 단순히 제품만을 구매하는 것이 아니라 파트너로써 도움을 받게 될 것이다.”라고 Eckert는 말했다.

Previous News     Next News





Copyright¨Ï 1999 FoodSite. All Right Reserved
E-Mail : master@foodonline.co.kr